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커뮤니티 기반 소셜커머스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방법론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중국 C2C 전자상거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12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Mediating Role of Psychological Ownership betwee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in the Third Place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The Effect of Last-Mile Logistics Services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Fresh Food E-Commerce: Evidence from Chin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4 .09
커피숍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감정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Relationships between Customer Socializatio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of On-line Service Provid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Loyalty to Social Commerce Websit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의 획득효용과 교환효용이 고객충성도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