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실험 1A
Ⅳ. 실험 1B
Ⅴ. 실험 2
Ⅵ. 실험 3
Ⅶ. 종합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일 가격에 판매되는 다른 색상 제품들의 기대수익 관계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1 .12
광고의 색상-스키마 일치와 제품 혜택 속성의 구체성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12
상품-색상 적합도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과 한국 소비자들의 메타인지 과정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6 .01
제품의 디자인이 성능 추론에 미치는 영향: 디자인 전형성과 제품 유형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0 .08
색상 이미지 불일치성 정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동일 가격에 팔리는 다른 색상 제품의 집중화된 공급사슬에서의 수익 관계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가격제시 색상이 소비자의 가격지각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독일 제품안전법상 사업자의 제품정보 제공의무
중앙법학
2018 .12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커뮤니케이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브랜드 칼라마케팅 현황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