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검토
Ⅲ. 연구설계
Ⅳ. 실증연구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이용자의 구독 채널 수와 구독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청년층의 유튜브 채널 구독 만족도 연구 : 영향 요인 및 이용 장르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인터넷 태도와 유튜브 사용 시간 간의 관계에서 유튜브 인식의 매개효과와 부모중재의 조절된 매개효과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4 .06
중국 인터넷 동영상 특성이 소비자 구독 만족도와 지속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선택 의향: Z세대 직업 가치관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뷰티 숏 폼 콘텐츠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 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융 복합적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국내 게임사의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활용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관계가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유튜브 러닝 콘텐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Trace Your Taste’ - YouTube 이용 동기와 추천 시스템 사용 패턴의 연관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자동화된 호혜성’: 유튜브 알고리즘과 크리에이터의 선물주기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21 .11
광고와 1인 미디어 융합 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성별에 따른 유튜브의 비판적 구독 특성과 콘텐츠 내 젠더관계: 십대 구독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여성학
2023 .06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스포츠관련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만족과 브랜드태도, 정보태도와 미래스포츠 참여의도와의 영향력 검증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8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제페토 크리에이터의 창작동기와 플랫폼 특성, 몰입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3 .02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의 결론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