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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INVESTIGATION
3. EMPIRICAL STUDY
4. RESEARCH AND ANALYSIS
5. CONCLUSION AND FURTHER STUDY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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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on Improving Memory of VR Game based on Visual Thinking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5
VR 공간상에서 시청각의 자극이 단기 기억력에 미치는 영향의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Do Gender, Types of VR Game, & Virtual Presence Matter in VR Gam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Long-short term memory를 통한 전력계통 과도 안정도 예측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The comparison of immersion between automatic and manual movement method in FPS VR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Long Short-Term memory 의 활용을 통한 신재생에너지 발전량 예측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효율적인 VR방탈출 게임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스토리텔링 기반 실감형 게임콘텐츠의 몰입감 분석: VR게임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언택트형 소셜 VR 영상기반 투어 스케줄링
보건의료생명과학논문지
2020 .01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텍스트마이닝과 워드 클라우드를 활용한 VR 게임 트렌드 분석 -스팀(steam) 리뷰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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