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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들어가며
Ⅱ. 외국어교육과 Virtual Reality
Ⅲ. 말하기 연습도구로서의 VR
Ⅳ. 나가며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매체와 문학의 융합 가능성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3 .02
VR을 활용한 중국문화수업 설계 및 사례
중국학
2021 .01
VR 기반 영어 수업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식과 정의적 영역 효과 탐색
초등영어교육
2021 .12
VR활용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출에 대한 연구 : VR웹드라마 〈프로의 탄생〉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7 .12
미디어 과몰입 개선을 위한 구비설화의 VR콘텐츠 활용 방안 연구
문학교육학
2023 .06
확장된 공감으로서의 VR영화 연구: VR영화 〈기억을 만나다〉사례중심으로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0 .12
VR콘텐츠의 서사적 현존감 연출 연구 : 〈베이더 이모탈〉 시리즈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2 .04
4차 산업혁명 시대, 성서 스토리텔링 VR콘텐츠의 효용성과 향후과제:
생명과 말씀
2021 .01
4차 산업혁명의 시대 VR/AR을 이용한 불교 교육프로그램의 개발과 활용 방향
한국불교학
2018 .01
문화유산을 활용한 VR 콘텐츠 CPND 생태계 연구 : 하회마을 옥연정사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2 .12
물품의 데이터베이스와 VR 콘텐츠
동국사학
2020 .01
버추얼뮤지엄과 디지털 문화경관
박물관학보
2016 .01
VR 영화의 몰입의 경험과 그 정동의 윤리
비교문학
2022 .06
몰입형 VR 기술의 촉각성에 관한 탐구: 매클루언의 미디어-감각 이론을 바탕으로
인간·환경·미래
2023 .10
가상현실(VR) 언어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분석 : 어휘 및 한국어 말하기 학습용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동악어문학
2019 .06
디지털 가상현실 게임 기반 언어 학습이 영어 학습자의 어휘 및 문화 지식 발달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8
試論國際中文?育中的VR技術應用
중국문학연구
2022 .05
가상현실(VR) 활용과 문화 간 의사소통능력 관계 연구 – 일본문화수업을 중심으로 –
일본어문학
2022 .11
Using Virtual Reality to Test Academic Listening Proficiency
영어학
2019 .12
가상현실 콘텐츠 현전감 구성 요소 연구 : 공포 영화 체험 VR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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