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윤명환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이기덕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유세현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이정종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6
수록면
815 - 815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terior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IPMSM)에는 Nd가 고토크, 고효율을 위하여 주로 적용되고 있다. 희토류 자석의 비싼 가격에 대응하여 페라이트 자석을 사용하는 자속집중형 Concentrated Flux Type Ferrite Magnet Motor(CFFM) 구조를 갖는 모터에 대해 이 논문은 다루고 있다. 모터에 사용되는 재질은 자속집중형 모터에 큰 영향을 주는데 특히 엔드플레이트는 회전자 양쪽 끝에 있는 파트로써 투자율에 따라 누설 자속이 발생할 수 있다. <b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