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전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민족문화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유아동 교육 애니메이션의 미디어 리터러시 평가항목 요구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3D 스캐너를 활용한 방송용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6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한 철학적 의제표현 연구 -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파닥파닥(2012)”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대만 애니메이션산업 현황분석과 진흥정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2D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3D애니메이션의 Uncanny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애니메이션에서 배경소음(Ambience)의 실험적인 영향력에 관한 소고(小考)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장편 애니메이션 내러티브를 위한 캐릭터의 시각적 표현에 관한 연구 -픽사(PIXAR) “코코(2017)”의 해골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애니메이션 여성 캐릭터의 변화에 따른 여성에 대한 사회적 관념의 변화 : 디즈니 ‘겨울왕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