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립드러닝을 활용한 유아교과교육론 수업의 적용 효과 및 경험 탐색
어린이미디어연구
2020 .03
플립러닝 기반 교직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과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21 .06
TBL을 통해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한 유아안전교육 실천의 교육적 의미
인문사회 21
2023 .04
예비유아교사와 함께 만들어가는 유아환경교육을 위한 협력적 실행연구
인문사회 21
2023 .04
유아예술교육에 대한 예비영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도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8 .11
유아교사의 유아안전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생태학적 변인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8
유아교사 인성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기대와 자기평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2
플립드 러닝을 적용한 유아미술교육 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미술교수효능감과 인지적 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17 .02
디자인씽킹 기반 예비유아교사 유아과학교육 수강 경험의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2
예비유아교사의 플립러닝 수업 효과 탐색-놀이지도 수업을 중심으로-
교원교육
2023 .05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역사교육에 대한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8 .11
유아 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04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돌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 유형
열린유아교육연구
2024 .10
예비유아교사의 전환적 유아세계시민교육 수업참여의 의미
유아교육연구
2021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지속가능발전교육 중심의 유아생태교육 수업에 참여한 예비 및 현직 유아교사들의 경험
교육과학연구
2023 .09
예비유아교사의 통일인식과 유아교사 양성과정에서유아통일교육에 대한 요구
인문사회 21
2022 .06
사전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충북권 유아환경교육관 사례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0 .06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에서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교육실습 이야기
인문사회 21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