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Electronic Word of Mouth and User Generated Content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The Impact of Word of Mouth on Customer Perceived Value for the Malaysian Restaurant Industry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6 .08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The Analysis of a Causal Relationship of Traditional Korean Restaurant’s Well-Bing Attribute Selection on Customers’ Re-Visitation and Word-of-Mouth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6 .06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외식업체 정보제공수단이 장소애착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맛집의 정보 원천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온라인 구전정보메시지 특성과 발신자 중앙성이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