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팝업스토어 공간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측정을 통한 선호 요인 분석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몰입이론을 적용한 팝업 스토어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브랜드 마케팅의 엔터테인먼트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팝업스토어의 경험적 가치, 관계품질, 행동 의도 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6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Review of the Research & Development of “New Retailing”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NH투자증권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경험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Beauty pop010-2844-2614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태국 K-POP 팬들의 다문화 수용성이 K-POP 태도와 소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0
브랜드 마케팅의 엔터테인먼트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팝업스토어의 경험적 가치, 관계품질, 행동 의도 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A Comparative Study on User Experience of Contactless Retail Services between Chinese and Korean User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Service Profit Chain 모델을 이용한 K-pop 산업의 가치창출 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K-pop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 2011년부터 2018년까지의 연구논문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9 .04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K-Pop의 확산과 변용 양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중국 내 K-pop의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An Efficiency Analysis of Integrated Online and Offline Operations of Listed Retail Companies -Focusing on 28 listed retail companies in China-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Big data use cases of Retail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