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회의 대학생 e스포츠경험 연구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3 .02
사용자의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e스포츠경험의 재구성과 스포츠교육의 가능성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3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메가스포츠이벤트 및 개최국 브랜드성격이 이벤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e스포츠에서 심리 연구의 접근 가능성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스포츠로서의 eSports 담론: 경영과 디지털화
코칭능력개발지
2023 .05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적용한 e스포츠 팬 시청의도 영향 요인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2
스포츠의 범주화에 대한 쟁점과 과제 : e스포츠를 중심으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20 .03
해양스포츠이벤트 참여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자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사례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세대문화 안에서 e스포츠의 함의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4 .02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와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연구 -장소성 활용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장소성을 활용한 브랜드경험이 브랜드와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골프용품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e스포츠 개념 사용에 대한 비판적 성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