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접촉과 신체적·심리적 피로감이 간편결제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Five Stages to Improve the Customer Service Experience : Process, Metrics and Technology
로고스경영연구
2016 .09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푸드테크의 발달에 따른 언택트 서비스의 경험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12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쇼핑 채널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불만족, 채널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PR연구
2020 .01
전자상거래의 고객기반서비스, 고객 만족도, 신뢰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 만족도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Analysi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ccording to the bank’s new customer inflow channel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게슈탈트 심리치료의 접촉경계혼란에 대한 연구: 접촉방해부터 관계적 접촉의 연속체까지
한국심리치료학회지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