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2 .03
노인종합복지관 스포츠프로그램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Kano모형에 기반한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9 .01
Kano모델을 이용한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 서비스품질속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9
Kano모형을 이용한 캠핑장 서비스품질 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Kano 모델을 이용한 부산지역 해양레저관광지 서비스품질 속성분류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활용한 미용실 대기시간서비스품질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이용한 헤어샵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 실내 편의성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Kano 모델을 활용한 검도장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Kano 모델을 이용한 프로스포츠 구단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품질 측정 및 평가 : 프로농구 구단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Kano모델을 적용한 한강 요트마리나시설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활용하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헤어샵 이용실태 및 서비스품질 연구 : 가격 및 예약시스템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9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