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Methodology
Ⅴ. Empirical Study
Ⅵ. Conclusion and Implication
RFERENCES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학습에서 자기효능감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촉진조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The Effect of Self-Efficacy on Behavioral Intention through Expectancy, Social Influence, and Facilitating Conditions in Mobile Learning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의 이용 행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UTAUT2 모형을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7 .02
시니어 고객의 호텔·레스토랑 셀프서비스기술 수용 예측: 확장된 UTAUT2 모델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모바일 간편결제의 신뢰 및 사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 성별과 연령집단별 차이 비교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모바일러닝의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7
중국 모바일 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7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활용한 온라인 조리 교육의 스마트러닝 수용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모바일 뱅킹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소셜비즈니스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UTAUT 모델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배송안정성 지각에 따른 모바일커머스의 신뢰정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Consumers’ acceptance of social commerce during COVID-19 lockdow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3
모바일 커머스 이용자의 혁신성이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모바일 간편결제 수용의도에 대한 촉진인자와 억제인자에 관한 연구: 제도적 관성과 행동 고착화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2 .06
기술준비도(TRI)와 통합기술수용모델(UTAUT)이 혁신기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사용 환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10
핀테크 서비스의 품질요인과 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실증 : 사용자 기대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