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Muhammad Awais (Yeungnam University) Jafar Ali (Yeungnam University) Dae Wan Kim (Yeungnam University)
저널정보
한국아시아학회 아시아연구 아시아연구 제24권 제4호
발행연도
2021.11
수록면
1 - 30 (30page)
DOI
10.21740/jas.2021.11.24.4.1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모바일 디바이스의 구독자 숫자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개발도상국에서 실질적인 구매 숫자는 낮은 편이다. 그러므로모바일 커머스를 사용하기 위한 사용자들의 의사결정에 어떤 요인이 영향을 미치는지는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파키스탄에서 모바일 커머스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요인을 규명하고자 하였다. 500명의 파키스탄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로 부터 데이터를 수입하여 PLS3.0 을 이용하여 분석하였다. 실증 분석결과, 자기효응성(self-efficacy), 노력기대(effort expectancy), 사회적 영향(social influence), 촉진 요인(facilitating conditions), 편재성 (ubiquity)이 행위적 의도(behavioral intentions)에 영향 미치는 요인임을 밝혔다.

목차

Abstract
1.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Methodology
Ⅴ. Empirical Study
Ⅵ. Conclusion and Implication
RFERENCES
국문요약

참고문헌 (87)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