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 라이브 커머스 고객경험 요인이 뷰티상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절강성 지역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미용사의 전문성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포형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뷰티 교육종사자의 전문성인식이 핵심역량과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3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뷰티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12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네일 미용 서비스 이용자의 뷰티서비스 편의성이 가치소비,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 종사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2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4
미용실의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성별조절효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미용 종사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재방문의도의 영향 관계에서 고객신뢰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SNS를 통한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전문 미용실과 일반미용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