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조절초점 유형이 유통업체 브랜드 제품의 비계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유통업체 브랜드 소비가치에 관한 에스노그래픽 연구
마케팅연구
2017 .02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확률 변화에 대한 연구 :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PB 유형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과 유통업체 점포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6 .1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대ㆍ중소유통업체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 구매의도,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