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회복기대가 고객 회복 만족 및 기업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5 .03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서비스 실패 시 고객 성격유형 따른 만족도 회복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서비스 실패 후 서비스 회복속도가 옴니채널 픽업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수준과 서비스회복 기대의 상호작용효과
소비자학연구
2018 .01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실패의 심각성이 회복과정과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고객의 서비스실패 경험과 재이용의도: 종업원의 진정성 및 서비스회복 시스템의 3차항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0 .01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이 주민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방자치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의 회복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