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oles of Brand Reputation, Product Information and Discount Rate in Mobile Advertisement
무역연구
2016 .01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평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원산지이미지의 브랜드태도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소비자 관여도를 고려한 브랜드 가치 제공,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의 관계
유통과학연구
2016 .01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호텔브랜드의 원산지효과 연구 : 브랜드친숙도와 소비자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5 .08
모 브랜드-일치성이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How Do Emotionally Attached Consumers Evaluate Co-branded Products(NPB Alliance)?: A Comparison between Brand Attitude and Brand Attachment
상품학연구
2019 .01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베이커리 유기농제품의 소비태도 및 관심도, 제품구매 후 만족도간에 인과관계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소비 가치가 친환경 배달 용기 사용 배달 레스토랑의 브랜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원산지정보 불일치와 브랜드 진정성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회지
2022 .08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 of Private Brands’ Service Quality on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20 .01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Branded there, made here? How country equity influences fashion product consumers in Chin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