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이론적 논의
3. 미디어 이용 리듬의 구성
4.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5. 분석 대상: 미디어 플랫폼과 이용자
6. 미디어 이용 리듬 지표의 구성
7. 미디어 이용의 리듬: 지표의 적용
8.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이용에 대한 리듬 분석 : 미디어화 이후의 리듬
언론정보연구
2015 .02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1980년대 초 컬러TV 테크놀로지의 의미와 감각적 변화 : 미디어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TV 없는 삶’의 실천과 수용자운동의 새로운 가능성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4 .11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통합 미디어 이용 지표의 가능성과 한계 : 미디어 상호 간 이중 위험 효과 현상과 온라인 화제성의 영향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2 .10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TV-Mobile 미디어 동시 이용과 그 요인에 관한 연구 : 미디어별 주요 장르 이용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5 .08
이동공간에서의 미디어 이용에 대한 연구 : 재택에서의 미디어 이용 차이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3
유아의 디지털미디어 활용 형태가 보호자의 미디어 영향력에 대한 보호자의 인식과 제한의 차이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2 .09
TV 시청 관습의 시간적 변화 : 동시화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2
디지털TV의 양식성 : 형식, 존재, 수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6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미디어, 흔들리는 개념
한국방송학보
2020 .11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스포츠 생중계 시청 매체 간 경쟁 · 보완관계 적소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유아의 리듬표상의 경향 및 표상출현여부에 따른 리듬지각과 리듬표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2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