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개발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Consumers’ Technological Readiness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Word-of-Mouth in Fashion AR Sto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12
기술준비도에 따른 증강현실 기술 인식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가상현실(VR) 패션 스토어 환경에서의 소비자 휴리스틱 정보처리과정의 구조모델
생활과학연구논총
2023 .04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쇼핑가치에 따른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19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A Longitudinal Study for Predicting Intentions to Use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in the Fashion Shopping Context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1 .06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증강 현실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 특성
패션 비즈니스
2024 .09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AR 매직미러 소비자의 자기참조와 공동창조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10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현대패션에 나타난 패션 토이에 관한 고찰
복식
2016 .09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