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논의와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재야행 환경에서 지각된 장소성과 태도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학연구
2020 .01
현행 문화재보호법상 문화재 행정체계의 발전 방안
법이론실무연구
2015 .04
문화관광 관점에서 무형문화재 활용과 실존적 진정성에 관한 시론적 연구 : 기지시줄다리기와 한산모시짜기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19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문화재보호법』상 문화재지위 성립에 관한 고찰
법학논총
2018 .02
문화재보호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지역경제의 촉진과 관광문화산업의 활성화 측면에서-
법학연구
2022 .09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지방자치단체의 문화재보호 방안에 관한 연구
지방자치법연구
2015 .0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지역 문화재 활용에 대한 인식, 전반적 만족도, 지지도 간의 인과 관계 : 문화재야행을 중심으로
지역정책연구
2021 .12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PB 식음료 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7
문화재야행 경험적가치가 도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원 문화재야행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