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QFD를 활용한 가치기반 교육서비스 디자인 접근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Kano-QFD 확장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 품질특성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15 .09
QFD를 활용한 국세청 홈택스 서비스 시스템 품질 제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Kano 모형과 QFD를 활용한 국세청 홈택스 서비스 시스템 품질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QFD 기반 공공기관 기록관 서비스 품질 비교 및 개선방안
기록학연구
2019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중앙행정기관의 기록관 서비스 품질개선에 관한 연구
기록학연구
2018 .01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다수의 마켓 세그먼트 하에서 품질기능전개 시(時) 기술특성들의 최적 값을 결정하기 위한 혼합정수계획모형
경영과학
2016 .06
QFD를 활용한 AI 기반 해안감시시스템 개발모델에 대한 개념적 연구
Journal of the KNST
2023 .12
무엇이 승객으로 하여금 플랫폼에 출근하도록 만드는가? : 네트워크내 고객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플랫폼 서비스 품질 요인
경영학연구
2016 .08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품질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10
플랫폼 기반 공유경제 서비스 성과요인의 선행요인에 관한 개념적 접근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PCSI지수와 수정-IPA를 이용한 항만물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1 .02
QFD를 이용한 기업 법무 서비스 품질 측정및 개선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6 .0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