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결과
Ⅴ.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버츄얼 휴먼(Virtual Human) 수용에 관한 연구: 속성과 활동 유형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생성형 인공지능 기반 버추얼 휴먼의 언캐니 밸리 효과에 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4 .06
포스트휴먼의 대상 인식과 디지털 아트: 포스트휴먼의 정체성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4
메타휴먼 인터랙티브 아트 ‘MALIKA’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A Comparative Study on the Position of Virtual Human and Meta Human in Uncanny Valley for Metaver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영상 콘텐츠에 나타난 포스트 휴먼 시대 인간과 인공적 타자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Different Sides of Huma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마음 지각과 심리적 불쾌감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버추얼 휴먼 (Virtual Human) 기술 기반으로 중국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SF서사에서 나타나는 포스트휴먼과 새로운 주체로서의 가능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포스트휴먼 시대에서 ‘인간’으로 향하는 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포스트휴먼에 관한 존재론적 해석 : <공각기동대>, <이노센스>, <아바론>을 중심으로
영상문화
2018 .01
스포츠스타의 휴먼브랜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관여, 저관여 제품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패션브랜드의 가상패션 광고에 나타난 가상모델의 융복합적 특징 분석 -가상모델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가상공간에 표현되는 콘텐츠 유형에 따른 가상전시 디자인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디지털 휴먼’의 인문적 고찰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9
역사인물형 인공지능 디지털 휴먼 콘텐츠에 관한 연구 - 조선 마지막 왕 고종(高宗) 인공지능 디지털 휴먼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AI virtual huma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