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술감상교육에서 경험적 접근의 효과성 연구 - Giorgi 현상학적 방법론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0 .12
시지각 특성과 시선운동 원리를 활용한 미술 감상 방법과 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입체미술을 통한 미술교육 - 예술놀이의 가능성 -
문화와융합
2022 .09
유아를 위한 자연물 미술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중국 미술교육에서 가상기술을 활용한 박물관학습 자원 활용 방안 연구: 가상박물관 교육 프로그램이 미술 인지 및 활동 능력에 미치는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유치원 교사가 경험한 유아미술교육과 시각문화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뉴노멀 시대의 문화 접근성 취약계층을 위한 온라인 전시 감상 서비스의 효과적인 융합 다이내믹스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를 이용하는 Z세대의 경험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현대시 교육에서 감각적 체험의 활성화 전략 연구 - 이미지를 다루는 활동으로서의 현대시 감상 교육 -
문화와융합
2023 .12
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교육 프로그램 및 공간 기획 연구 : 국내에서 운영중인 유아 보육시설과 프로그램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영유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델파이(Delphi)기법 적용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반응중심 그림책감상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기술경영
2021 .01
수용미학적 관점을 통한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돌 마케팅 성공요인 연구 - 제페토를 활용한 블랙핑크 사례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메타버스(Metaverse)세계와 우리의 미래
한국콘텐츠학회지
2021 .06
칸트의 취미판단 이론에 기반을 둔 무용 감상
문화와융합
2022 .10
창의성 향상을 위한 대학교양수업 음악?미술 융합감상교육 제안
기술경영
2021 .01
입체조형을 통한 초등미술 교육의 확장
문화와융합
2023 .04
배경음악을 활용한 동화감상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반응성 상호작용에 기반한 미술활동 프로그램이 발달지체유아의 의사소통 기술에 미치는 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조선시대 초상화 감상을 통한 인성 교육적 의미와 가치 탐구 : 중등미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