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팬쉽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 경험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베이커리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쉐보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