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더지원과 동료지지가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일과 생활의 갈등, 직무만족, 직무스트레스,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교육이 직무만족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MBTI 성격유형,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영남지역 H사 보험설계사를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비행업무만족도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항공사 여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5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진에어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핵심가치평가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안녕의 매개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자본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라포, 고객만족 및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역량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 서비스 산업 경쟁력제고 방안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마음챙김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SERVPERF를 활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반응: 항공사 유형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와 다중집단분석
호텔관광연구
2025 .02
항공사 객실승무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훈련과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