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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기반 스포에듀테인먼트스쿨 서비스 콘텐츠 개발 및 체력평가지표 도출
재활복지공학회논문지
2020 .11
ICT 융합형 블록 퍼즐 기반 에듀테인먼트 교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가상현실 기반의 역사·문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3D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실내 자동 주차 서비스를 위한 실내 위치 인식 기술
오토저널
2015 .06
게임 기반 도심형 디지털 테마파크의 활성화를 위한 요소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박물관 에듀테인먼트를 위한 증강현실과 대화형 인터페이스 비교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손목 밴드형 SpO2 모니터링 시스템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사례를 통해 본 테마파크 내 공공성 회복 방안 연구
KIEAE Journal
2021 .04
공업입지론 기반 STEAM 교육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실내 자율 주차 서비스에 적용 가능한 실내 측위 기술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의 이산화탄소 농도 저감에 관한 연구
설비공학논문집
2018 .09
그린스쿨 활용실태 분석과 개선방안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교육녹색환경연구
2018 .04
머신러닝 기술의 VR 테마파크 적용
기계저널
2018 .08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반려동물용 SPO₂ 웨어러블 장치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인터렉티브 에듀테인먼트 기반 유아용 한글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치매 예방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크라우드 소싱을 이용한 실내 공간 네트워크 생성
한국공간정보학회지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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