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라디오 방송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선 및 진흥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국내 공동체라디오 정책에 대한 비판적 고찰: 신규 허가 조건에 따른 쟁점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01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프랑스] 공영 라디오 방송, 30년 만에 상업광고 도입
신문과방송
2016 .04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라디오방송
방송문화
2019 .09
중소라디오 방송의 공적 지원 체계 개선 방안 연구 : 방송광고 결합판매 제도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1
라디오 활성화를 위한 라디오 통합 플랫폼 구축 및 라이브리드 도입 방안
방송문화
2023 .03
라디오 르네상스, 스마트폰 FM라디오 직접수신과 라디오 혁신 방안
방송문화
2018 .03
라디오의 역사적 단절에 대한 우려 : 라디오의 디지털화를 위하여
방송문화
2017 .06
“라디오란 무엇인가?” : 라디오 매체 특수성의 이해와 규제 개선방향
방송문화
2020 .06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이용시간의 가치를 고려한 라디오방송의사회적 후생효과 추정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방송연구에 나타난 지역성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지역의 방송광고 현실과 개선 방안(요약)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