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설계
4. 실증 분석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베트남관광객의 관광동기가 부산관광지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후관광지 이미지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미얀마 파고다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 만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5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관광지 서비스 품질, 관광지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한류의 조절효과 : 주한 아프리카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지역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저우산시(舟山市)의 자국민 방문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4 .05
Impact of Increased Revisit Intentions: The Role of Distribution in the Tourism Sector of South Sulawesi
유통과학연구
2024 .07
The Impact of Destination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Backwater Destination Management
기업경영리뷰
2019 .01
관광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중국 허난성의 소림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모바일 관광 앱 품질특성이 관광자원 정보, 관광목적지 애착,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