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ook Review] Transgression in Korea: Beyond Resistance and Control
Korea Journal
2020 .03
How Do Consumers React to Scandals Involving Celebrity Endorsers and Endorsed Brand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유명인 광고모델의 아름다움이 이들의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Constructing Athlete Identification and the effectiveness of Athlete Endorsement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Reversed Effects of Advertising of Socially Controversial Products on Endorsers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When a good company transgresses: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CSR, moral decoupling, and ethnocentrism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보증인의 패션 스타일이 소비자 판단에 미치는 영향: 구조화 욕구와 기업 유형의 조절 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8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이 이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보적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디지털광고에 대한 태도와 유명인 모델에 대한 모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물질주의 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국제기아 돕기 캠페인의 전달에서 수용자의 이타적 성향, 메시지 프레이밍, 유명 옹호인의 속성이 메시지 태도와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7 .08
가해자가 사과했을 때 지각된 가해자 잘못과 용서의 관계: 자존감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귀인방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영상광고에 등장하는 광고모델의 마스크 착용 여부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8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