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참여자의 체면민감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과시적소비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트레스와 우울 그리고 자기효능감이 패션상품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24 .12
소비자의 체면 민감성과 과시적 소비성향이 뷰티 소비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스포츠상품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스포츠 소비자의 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모바일 패션 쇼핑몰에서 소비가치에 따른 충동구매행동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밀레니얼 골프 소비자의 체면민감성과 구매행동 관계에서 과시적 소비성향의 매개효과
골프연구
2024 .03
청소년의 또래관계에서 오는 부정적 감정이 의복과시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골프 참여자의 타인민감성과 과시소비성향이 자기표현인지 및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모바일 패션제품 구매에서 희소성 메시지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12
Impulse of Lif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5 .11
Impulse of Lif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골프의류 소비자의 독특성욕구와 체면민감성이 과시적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충동소비 경험 향상을 위한 상황인지 기반 앱 서비스 컨셉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쇼핑동기와 앱 브라우징이 모바일 패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6
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충동구매의 유형 구매 후, 행동 및 후회 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등산 참여자의 행복을 위한 과시적 여가소비의 역할: 여가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2 .03
스크린골프장 방문객의 과시소비성향과 충동구매성향 및 지속참여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모바일 패션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속성과 모바일 쇼핑몰 속성이충동구매 행동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골프용품 소비자의 체면민감성, 과시소비성향 및 소비 후 행동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생활체육참여자의 스포츠용품 과시소비성향이 구매결정과 운동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