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제성과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강릉커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지역축제의 축제품질, 축제만족, 인지적 이미지, 정서적 이미지 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축제의 매력 속성이 지역 이미지, 장소 애착, 관여도,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안성바우덕이 축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커피축제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지역주민의 지역애착이 축제의 혜택, 손실 및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 시흥갯골축제에 방문한 시흥시민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국 지역축제에 관한 연구경향 분석: 2002년-2014년 사회과학분야 논문을 중심으로
지방행정연구
2015 .01
지역축제 이미지가 지역애착도 및 축제의 개최성과에 미치는 영향 :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축제품질과 축제가치가 축제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홍천강꽁꽁축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축제품질만족도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산·학·관 협력방안 연구 : 고양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3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국내 문화관광축제의 효율성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지방자치제도 이후 지역축제의 변화 : 축제 소재의 변화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지역축제의 사회적 자본이 지역사회의 애착도, 성과 및 지역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 2018년 밀양강오딧세이 공연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축제 인적서비스가 축제 및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논산딸기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온라인 축제프로그램, 웹사이트 품질이 축제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제 지평선 온라인 축제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해양축제서비스품질이 축제이미지,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소규모 지역축제의 사회적 가치 변화에 관한 논의
인문사회 21
2018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금산 인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