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정무역커피에 대한 불확실성에 따른 소비자 태도 형성과 규범 및 구매의도 간 구조 관계 분석
관광학연구
2017 .01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공정여행과 공정무역을 연계하는 커피의 가능성 탐색 - 베트남 중부의 커피공간을 중심으로 -
경관과 지리
2015 .12
#잘 팔리는 커피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11
기업의 공정무역행위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실험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6 .11
커피선택요인에 따른 브랜드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소비자 추구편익과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12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커피원두 구매성향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중국 커피시장 분석과 한국 커피산업에의 시사점
인문사회 21
2018 .01
한국 소비자의 공정무역 커피 가격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대한 연구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9 .08
[Book Review] 「전쟁 말고 커피」_예맨 커피 vs 예맨의 커피
더스쿠프
2019 .06
공정무역의 가치사슬과 주류화: 한국의 공정무역 사례
국제.지역연구
2016 .12
공정무역도시로의 서울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 가스탕 마을, 영국 런던, 일본 구마모토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12
한국의 공정무역은 어떻게 발전해 왔는가? 조직기반전략, 인증기반전략, 지역기반전략 간의 협력과 갈등
지역개발연구 (The Studies in Regional Development)
2021 .08
개화기 여성과 신문물 커피의 수용양상
관광학연구
2017 .01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