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연구 모형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어비앤비 호스트 특성이 호스트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이해: 고객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4 .08
포스트코로나 관광에서 온라인 여행 플랫폼 주민 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21 .08
TV홈쇼핑과 여성 노동 : 쇼호스트와 신자유주의 소비문화
한국언론정보학보
2021 .12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자기역사 구성에서의 SNS 게시물 기록 적용 연구
기록학연구
2020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SNS상 여행지 게시물 유형에 따른 정보전달력 및 관광동기유발 효과 차이분석
여가관광연구
2019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게스트의 에어비앤비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을 위한 플랫폼과 호스트에 대한 신뢰 및 애착 전이의 영향 연구
관광학연구
2021 .09
소비자 자아존중감이 SNS 중독에 미치는 영향: 외로움과 과시적 자기표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0 .01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농촌관광 호스트와 방문객의 상호작용이 농촌관광 태도와 농촌관광 경험에 미치는 다중매개 효과: 숙박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10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SNS 품질 특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이 SNS 사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