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김영란법, 김영란에게 묻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청탁금지법의 모든 것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김영란법 시행령에 담아야 할 내용
관훈저널
2015 .06
[인사이드] 6개월된 ‘김영란법’ 잘 시행되고 있나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5
김영란법, 언론인은 예외인가 필수인가
관훈저널
2016 .09
청렴문화의 시작, 김영란법 정착화를 위한 제언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김영란법 보도를 통해서 본 한국 언론의 민낯
관훈저널
2016 .12
헌법의 몇 가지 법치주의 모델 : 개념과 구조
법학연구
2018 .08
경제학자의 관점에서 본 김영란법의 문제점
법경제학연구
2016 .12
김영란법에 대한 기대가 외식소비심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김영란법은 여야 치킨게임의 산물이다
관훈저널
2016 .09
김영란법이 우리 언론에 미칠 영향과 이후 과제_윤리강령 준수 취재 관행 투명화 먼저
신문과방송
2015 .05
김영란법 언론보도 내용 분석_단순 사실보도 위주… 입법 취지 제대로 전달 못해
신문과방송
2015 .05
법치주의,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사회과에서 법치주의 관련 교육 내용에 대한 비판적 검토-
법과인권교육연구
2017 .01
왜 법이 문제일까?: 10대에게 들려주는 법 이야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이슈] 김영란법 완화…유통가, 추석대목 ‘숨통’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소크라테스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사회과 법교육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3 .0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9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1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