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❻ 삼성-애플 전쟁 : 폰 접은 곳 폰 안 접은 곳 가치 경쟁
더스쿠프
2023 .01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❷ 카카오T와 공정 : 유료 멤버십 만드는 순간 갈등이 시작됐다
더스쿠프
2022 .12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법안 막든 틀든 금배지는 책임지지 않았다 :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❹ - 카카오 먹통과 사후약방문
더스쿠프
2023 .01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❸ 횡재세 반박과 재반박 : 바람에 떨어진 이익에 세금을 매긴다는 것
더스쿠프
2022 .12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❼ 일회용컵 보증금 제도 : 밑그림 없는 제도 끝내 누더기 됐다
더스쿠프
2023 .01
[대학생 기사취조단] MZ의 MZ를 위한 MZ에 의한 나만의 투자일지
더스쿠프
2023 .11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❽ 넷플릭스의 변신 : 천하의 넷플릭스 넷플릭스 당할까
더스쿠프
2023 .02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❺ 신윤복 NFT 갑론을박 : “공익인가 상술인가” 문화재 NFT 아슬아슬 줄타기
더스쿠프
2023 .01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❾_ 망 사용료 논란 : 누가 이기든 소비자는 없는 그들만의 신경전 - 이통3사 vs 해외 빅테크 망 사용료 둘러싼 갑론을박 그 사이에 인질 잡힌 소비자
더스쿠프
2023 .02
위기의 네이버 대해부
매경이코노미
2022 .10
물먹고 물 안 먹은 것 같은 물먹은 기사
관훈저널
2015 .09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MZ세대의 환경의식: 당신은 ‘엠제코’(MZ-ECO)입니까?
사회과학연구
2023 .08
MZ 공무원을 내몬 것은 무엇이었나
한경BUSINESS
2024 .05
국내 스크린골프시장 해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5
정말 MZ세대 직원은 까다로운 개인주의자일까? : 미디어에서 묘사된 MZ세대 조직원 특징에 대한 당사자의 주관적 인식연구
한국언론학보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