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장년층 고객에게 미용사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헤어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헤어샵 종사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만족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헤어샵 종사자들의 직급별 심리적 요인 차이 비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헤어샵 종사자의 라포르가 감성지능과 정서적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직무몰입, 임파워먼트,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감성지능과 고객지향성 및 조직성과의 관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헤어샵 경영자의 감정노동이 회복탄력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헤어뷰티샵 고객의 두피관리 만족 및 추천의도에 대한 연구
융합과 통섭
2023 .02
미용서비스산업 종사자의 자기효능감, 직업윤리,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미용종사자에서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 상호 영향 관계- 서울·경기지역 헤어뷰티샵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프랜차이즈 헤어샵의 관계형성프로그램이 고객감정반응과 참여행동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뷰티서비스업 구성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헤어샵 유형이 종사자들의 심리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공공스포츠클럽 내부마케팅, 조직신뢰,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미용산업 종사자의 업무환경에 관한 연구 - 헤어 업체 종사자들의 삶의 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7 .06
스포츠서비스접점에서 고객참여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종업원 직무능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