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술의 진화
더스쿠프
2019 .10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PART 1] 진화하는 못된 마케팅_빼빼로, 할로윈… 지금은 ‘상술의 시간’
더스쿠프
2019 .10
[Investment Tactic] 증권사 수수료 무료경쟁의 속내_“수수료 무료예요” 뻔한 상술의 덫
더스쿠프
2021 .07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건강_임플란트에도 염증이 생길까
한경BUSINESS
2023 .07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Infographic] 블루오션인가 뻔한 상술인가 : 디지털 부적의 명암
더스쿠프
2023 .01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이 책 저 책 읽으며] 지루함이 사라진 시대
월간 시대
2019 .07
[특집] 투잡 시대가 온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0
無의 시대
더스쿠프
2019 .07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