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TV 없는 세상 속의 세대, 봐야 할 이유 만들어줘야 - 대담: TV 안 보는 Z세대, TV를 말하다
신문과방송
2024 .06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20대의 TV 시청행태 및 콘텐츠 소비실태 : ‘세컨드TV 콘텐츠’를 아십니까?
방송문화
2016 .06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상파 TV 콘텐츠 이용 행태 변화에 관한 연구 : 두 시점 간 비교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TV] 더 크고 더 선명하게··· ‘프리미엄 TV’ 경쟁
매경럭스맨
2021 .12
스마트TV 콘텐츠 미래와 제작의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1980년대 초 컬러TV 테크놀로지의 의미와 감각적 변화 : 미디어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04
중국 유아·어린이 프로그램의 개선방안에 대한 고찰
한국유아교육연구
2017 .12
A 2018 Samsung Smart TV Data Acquisition Method Analysis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9
[TV] 1억7000만원 110인치, 돌돌 말리는 1억원짜리 TV - 유행 민감한 부호들 유혹… 당신은 사시겠습니까?
매경럭스맨
2021 .03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 음식으로 채우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Current Economy] 억소리나는 롤러블TV 통할까_1억6667만원, TV 가격 맞나요?
더스쿠프
2020 .10
[PART 3] 그래프로 본 TV와 모바일_스마트폰 들고 뿔뿔이… 고독한 TV
더스쿠프
2019 .07
광고비 자원의 매체별 경쟁에 관한 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스포츠 생중계 시청 매체 간 경쟁 · 보완관계 적소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TV 없는 삶’의 실천과 수용자운동의 새로운 가능성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