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Background
Ⅲ. Simulation and Methodology
Ⅳ. Results
Ⅴ.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velopment and Evaluation of an Infectious Disease Disaster Management Simulation Program for Nursing Student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4 .02
Simulation Game-Based Learning for Middle School Students’ Academic Emotions and Learning Achievement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16 .01
복습게임을 활용한 공학이론 수업의 설계 및 운영 사례
공학교육연구
2021 .01
Qualitative Simulation on the Dynamics between Social Capital and Business Performance in Strategic Networks
유통과학연구
2016 .01
경영시뮬레이션게임을 활용한 문제중심학습(PBL) 기반의 창업교육 사례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7 .01
Development of a Structured Debriefing for Business Simulation Games and Its Effect on College Students' Business Knowledge and Entrepreneurship Competencies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24 .04
소상공인의 경영자 역량이 지속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의 매개효과 중심
경영교육연구
2022 .04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HLA/RTI based on the Simulation Composition Technology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6 .01
게임을 이용하는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구분과 유형별 차이
소비자학연구
2019 .01
실천경영학에서 환경경영 외부적 요인이 환경경영활동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2
Knowledge Management, Business Intelligence, and Business Analytic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경영학 교육 특성, 수강학생 만족도 및 교육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7 .12
자가진화 에이전트 기반 시뮬레이션을 위한 데이터 동화 기법 비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Simple Characterizations of Potential Games and Zero-sum Equivalent Games
계량경제학보
2020 .01
미적분학 수업에 그룹게임을 적용한 협동학습 사례
공학교육연구
2021 .01
중학교 교사들의 ‘학생 참여형 수업’에 대한 이해
교육과학연구
2017 .06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창업교육 인식의 가설발견적 접근
상업교육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