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레저스포츠이벤트 체험요인, 지각된 가치, 체험 만족, 재참가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국제스포츠이벤트의 이벤트품질과 관람객의 개최지역이미지, 국가이미지,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지역특화 스포츠이벤트 수요 결정요인 분석 : 제11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이산 사건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17 .12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코즈 마케팅: 자선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인스퍼레이션이 스포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5
e스포츠 이벤트 경험이 온라인 게임 브랜드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챔피언십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 및 방문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 및 만족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스포츠 이벤트 품질이 참가자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중요도-성과 분석을 이용한 지역 스포츠행사 참여만족도 평가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 이벤트 가치 척도 개발 및 적용 :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한국의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사
한국체육사학회지
2022 .03
메가스포츠이벤트 및 개최국 브랜드성격이 이벤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스포츠이벤트 스폰서 참여기업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반응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스포츠이벤트의 공유가치창출, 지역이미지 및 지역주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국제 스포츠이벤트 개최 전·후 지역민의 기대-성과 비교연구 : 스포츠이벤트 기대효과와 도시평가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0
지역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감정반응, 이벤트 태도 및 참여만족의 구조적 관계 :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스포츠이벤트-도시 이미지 일치성, 스포츠이벤트-자아 이미지 일치성, 개최도시 태도,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