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关于韩流的态度对国家形象及访问意向的研究 : 以中国青少年为例
관광레저연구
2015 .09
一线经理与员工对高绩效工作系统的感知差异对 员工离职意向的影响 -自我牺牲型领导力的调节作用-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SNS users’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celebrities: social media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산경논집
2018 .01
Reflections on “assessing tourist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8 .01
對綠色標籤的認識對環境意識、態度和購買意圖的影響的研究 -以上海在校大學生為例-
인문사회 21
2022 .04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이미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를 중심으로 한 중국과 일본관광객 간의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中国女性消费者的民族中心主义、 产品典型性及购买意向之间的关系硏究 -以韩国化妆品为例-
한중사회과학연구
2019 .01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류의 영향에 따른 한국 제품 구매의도 분석 : 카자흐스탄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한국 대학생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사회적 거리감이일본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When a good company transgresses: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CSR, moral decoupling, and ethnocentrism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