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Research design
III. Empirical Analysis
IV. Discussion and Insights
V. Conclusion and Outlook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경 간 전자상거래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전자상거래의 미래에 대한 연구
스마트미디어저널
2015 .09
데이터마이닝을 기반으로 한 웹 전자상거래 서비스 설계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중국농산물 전자상거래의 서비스품질 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n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전자상거래 제도개선 방안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4
글로벌 패션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변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인공지능 기반의 e-commerce 환경을 위한 기술분석과 개발전략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8
전자상거래 교역증대를 위한 제도개선 방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국경간 B2C 전자상거래의 정보시스템과 물류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소규모 B2B 유통업체를 위한 전자상거래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Research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Cross-border E-commerce Business Incubation from the Perspective of School-enterprise Cooperation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IoT 기반 과일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분석 및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Empirical Analysis on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Leisure Food E-Commerce in China on Consumer Satisfaction Degr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한-중 온라인 전자상거래 교역증대를 통한 국부증진 방안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AHP 기법을 이용한 국제 전자상거래(Cross-Border Trade:CBT)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20 .10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