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실험조사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CSR활동의 속성이 CSR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기존 기업명성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02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업 윤리성, CSR 일관성, CSR 적합성이 CSR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반기업 정서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 효과 연구: 기업 윤리 평판, CSR 지속성, CSR 투명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1
CSR 연상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기부성향 및 CSR 메시지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직원 참여 CSR 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 인적 유통의 관점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A Study on the Interaction between Corporate Reputation and Negativity Framing on Consumer Evalua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1
CSR 진정성이 구직자의 조직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일치성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4 .05
전략적 CSR과 범용적 CSR의 구성비율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0 .01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공기업의 CSR활동과 사회적 신뢰와의 관계분석 : 공기업 CSR활동의 진정성과 적합성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