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이슈] 마트 아닌 마트 같은 ‘식자재마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케이스 스터디_롯데쇼핑] ‘ESG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한경ESG
2022 .10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PART 1] 대형마트는 정말 힘든가_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냐
더스쿠프
2020 .03
언택트 쇼핑의 경험품질이 오프라인 매장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고찰 : 코로나19로 본 마트와 온라인
더스쿠프
2020 .03
[Special Report 3] 대형마트 규제 두가지 질문
더스쿠프
2022 .07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Business Point of View] 온라인에 밀린 마트의 몸부림_대형마트는 왜 자동차를 탐하나
더스쿠프
2019 .07
친환경제품 구매시 매장 선택요인
유통연구
2018 .01
오프라인 유통매장을 위한 게임화 기반 실시간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포커스] 요즘 것들이 ‘사는’ 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강화학습 기법을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동적 가격 인하 정책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생협 매장 안에서 겪은 노동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Book Review] 「H마트에서 울다」 : 그곳에 가면 엄마가 있다
더스쿠프
2022 .04
[커버스토리] 온라인쇼핑 ‘대세’…마트·편의점 ‘정체’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5
[요즘 어른의 관계 맺기 19] 우리는 언제 행복한가?
주간경향
2024 .07
무인매장시스템이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