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tents] “오리지널 콘텐츠 잡아라”… 한국은 글로벌 기업 각축장 : 글로벌 OTT 집중 투자에 국내 제작사 몸값도 들썩
매경럭스맨
2021 .04
공공 차원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 아카이브의 필요성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4 .10
글로벌 OTT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과 K-콘텐츠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증권/리서치센터장에게 듣는다 ④ 최도연 SK증권 센터장] 美 최종금리 5.5%…반도체株 투자 3분기에
매경이코노미
2023 .03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미래_K-콘텐츠 생태계에 OTT의 미래 달렸다
신문과방송
2022 .06
studio와 OTT : 거의 모든 것의 역전, 새로운 질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OTT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콘텐츠 몰아보기 시청유형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써보니] LG 톤프리_“둥둥 탁” 낮은 음역 강조하니 내 귀는 ‘블랙핑크 공연장’
ANDA
2022 .11
[여전히 뜨거운 배터리 소재株] ‘에코프로 대박’ 누가 잇나…음극재株 주목
매경이코노미
2021 .10
글로벌 OTT 서비스로 국가 경계를 초월한 K-콘텐츠의 경쟁력에 관한 연구 - 넷플릭스 인기 K-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플랫폼 환경에서의 국내 콘텐츠 기업의 경영전략: 동적 역량 접근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9
[일본 22-03호] 해외 콘텐츠기업 탐방 - 일본 대표 영상콘텐츠 제작사 ROBOT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2 .09
흥행해도 못 웃는 콘텐츠株 : 대박 쳐도 주가 쪽박 ‘콘텐츠 아이러니’
더스쿠프
2023 .09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문화화제] 전 세계 강타한 국가대표 걸그룹 : 블랙핑크 글로벌 신드롬, BTS 뛰어넘는다
월간중앙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