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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⑧ IWC] 〈탑건〉 인기에 관심 UP : 경기 침체에도 팬덤 굳건한 파일럿 워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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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9)] 나이키, 다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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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0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1)] 폭스바겐 골프_50주년 맞은 해치백의 교과서 8세대 진화하며 3700만대 팔린 베스트셀링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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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21) 소니 카메라] 미러리스로 되찾은 명성 : 포토프레스 세대 필수품 된 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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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XMEN : Luxury] 파네라이 신소재 사용한 다양한 전문 다이버 워치 공개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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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롤렉스③_피델 카스트로, 롤렉스 시계 두 개 차고 다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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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⑩ 샤넬]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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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⑮ 아미] 한국 진출 10주년…MZ세대를 사로잡다 : 파리지앵 감성 담은 新명품 선두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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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7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MINI] 전기차 시장도 독특한 개성으로 승부수 : 프리미엄급 성능으로 소형차 편견 깬 ‘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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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⑪ 볼보_국내 진출 10년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 : 북유럽 감성에 안전 더해 체리슈머 사로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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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Style_Watch Special] 5월의 부부를 위한 손목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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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4) 룰루레몬] 꾸준한 애슬레저 바람에 다시 UP 요가복의 샤넬, 매트 밖에서도 승승장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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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는 차가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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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100살 맞은 만년필의 걸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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