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III. 연구방법V. 결론참고문헌
III. 연구 모형과 가설
IV. 연구방법
V. 실증분석 결과
VI. 결론과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 산업의 생태학: 드라마 프로그램 선택에 미치는 생태학적 요인
인사조직연구
2024 .02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6 .01
중국 문화상품무역관리법의 체계에 관한 고찰
중국법연구
2018 .01
상품공간모형을 활용한 한・중・일 산업구조 분석 및 시사점
[KIEP] 연구자료
2019 .05
경남 지역의 문화콘텐츠 상품 개발 경쟁력 제고 방안에 관한 연구: 아두이노 기반의 문화상품 콘텐츠 융합 기술 기반 중심으로
동북아연구(구 통일문제연구)
2016 .12
문화산업론과 문화산업 연구의 계보학
문화산업연구
2015 .12
우리나라 수출역량을 통해 본 신성장산업 선정 방안
월간 KIET 산업경제
2019 .04
상품공간모형을 활용한 한·중·일 산업구조 분석 및 시사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중국의 문화산업정책에 따른 TV 드라마 산업 변화
중소연구
2023 .08
A Study on Transition of Cultural Industry Policy of China
문화정책
2015 .05
문화경영차원에서의 문화산업진흥법제의 대안
법학연구
2015 .05
[Part Ⅰ 자동투자 편리하지만] 말 그대로 ‘옵션’… 자신에 맞는 상품 찾아야
매경럭스맨
2022 .08
문화매개(자)의 불확실성에 대한 사회학적 고찰: 문화정책과 문화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19 .08
한국 드라마의 성공 요인과 중국의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다문화 관련 척도에 대한 요인분석 - 다문화 이해ㆍ태도와 다문화 수용성 척도를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16 .12
문화상품 선호도에 따른 기업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문화공공성과 문화다양성을 제고하기 위한 법적 과제
공법연구
2015 .02
중국의 문화사업과 지역경제발전의 관계
현대중국연구
2017 .01
중국 대학생의 해외 3개국(한국·미국·영국) 드라마 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한국소통학보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