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3강] 중국 스마트 물류시장의 빅뱅
남북물류포럼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0
중국의 스마트 물류시장 빅뱅
남북물류포럼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0
OTT 빅뱅시대의 콘텐츠
IP Focus
2021 .12
[중국]중국 온라인 동영상시장 최근동향 (14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1
[중국콘산 19-4호] 2018 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 연도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3
[특집] 유통가 지각변동 빅뱅이 몰려온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중국콘산 19-14호] 2019 중국 온라인 동영상 발전 연구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미디어 산업, 허물어지는 경계_미디어 빅뱅…결국은 콘텐츠
신문과방송
2019 .12
윤석열發 금융 빅뱅 언제, 어디에서부터
매경이코노미
2022 .03
[MR] MR시장 빅뱅, 2024년 꽃피울까_빅테크 ‘혼합현실’ 경쟁 본격화
매경럭스맨
2023 .12
[미국] TV 드라마 <빅뱅이론>장기흥행 비결 분석 (15년 1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6
기업의 미래: 빅뱅 시대 新생존방정식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에너지 빅뱅: 에너지가 세상의 판을 바꾼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中, 숏폼 콘텐츠 소비가 대세
해외방송정보
2023 .05
나홀로족 시대의 방송 콘텐츠
방송문화
2016 .09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상파 TV 콘텐츠 이용 행태 변화에 관한 연구 : 두 시점 간 비교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동영상 분할 및 분석 기술을 통한 딥 러닝 기반의 동영상 이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업체탐방] ‘GPS’로 빅뱅 2020 이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네이버도 무신사도 속속 참전 중고 시장 빅뱅
매경이코노미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