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연예술관람객의 소비가치가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교육연구
2020 .01
웹환경 하의 한국 비언어공연에 대한 외국인 관객의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무용공연 관람객의 관람동기가 인지된 가치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12
공연 만족이 행동의도 및 지역발전에 미치는 영향-한옥자원활용 야간상설 공연을 중심으로-
한국자치행정학보
2016 .01
전통예술공연 관객의 만족도 및 중요도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0 .03
K-pop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의 체험요인이 공연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여성 문화소비자가 인지하는 공연서비스품질, 관람만족, 구매행동의 관계
인문사회 21
2023 .04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클래식 음악 공연의 관객 성향 및 관람만족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0 .01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공연예술의 전망과 과제
정책리포트
2020 .08
공연의 체험요소가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연구 : ‘페인터즈’ 관람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대중음악공연에 대한 관객의 공연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5 .03
공연 만족이 지역기여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토론문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온라인 공연·영상화의 법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20 .11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경험가치, 만족도, 재방문의도간 영향관계
무역전시연구
2016 .01
K-pop 온라인공연 마케팅믹스 요인이 몰입도, 만족도 및 VOD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공연권의 제한에 관한 연구-공연의 보호 범위와 공연권 보호를 위한 민사적 구제수단-
아주법학
2016 .01
공연 콘텐츠 영상화 사업의 시장성과 소비자 효과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1 .12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온라인 공연 감상의 발전 가능성 탐색 - 서울시향 ‘브람스헝가리무곡,’ 국립관현악단 ‘삼삼오樂’, 뮤지컬 ‘명성황후’ -
문화산업연구
2022 .03
0